Tab Menu Position

[11주년] 1+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 상품후기
다이어트식치고는 양이 많아서 만족해요! 막 소름끼치게 맛있진 않지만 적당한 간 들어있는 재료가 다 큼직...
슈스타
  • 2021.04.07 17:21
  • 7
  • 0

다이어트식치고는 양이 많아서 만족해요!
막 소름끼치게 맛있진 않지만 적당한 간
들어있는 재료가 다 큼직하니.. 1900원짜리 치고는
가성비 짱입니다.
많이.파세요!



이전글

아직요맛은 먹기전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2021.04.07 조회수 : 0
다음글

재구매~~~ 맛있어용 너무 너무 떡

2021.04.07 조회수 : 9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