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ㅎㅎ 렌지 돌
슈스타
  • 2021.04.06 15:43
  • 8
  • 0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ㅎㅎ 렌지 돌린 뒤에 오래 두면 현미라 좀 딱딱해져요. 뜨끈할때 바로 먹어야 더 맛있습니당 너무 퍽퍽하지 않고 좋아요

이전글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위에

2021.04.06 조회수 : 9
다음글

냉동택배로 잘받았구요ㆍ맛있으면 또구매할께요ㆍ

2021.04.06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