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현미크런치킨 - 상품후기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위에
슈스타
  • 2021.04.06 15:40
  • 9
  • 0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샐러드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드레싱 없어도 간간해서 좋습니다. 그냥 닭가슴살 너무 먹기 싫어서 주문했는데 입에 잘 맞아요

이전글

에프에 돌려먹으니 간단하니 좋았어요

2021.04.06 조회수 : 0
다음글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ㅎㅎ 렌지 돌

2021.04.06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