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순식물성 코코넛밀크 카라코코 - 상품후기
우유만 먹던 사람들이 첨에 그냥 먹으
슈스타
  • 2021.03.05 18:28
  • 235
  • 0
우유만 먹던 사람들이 첨에 그냥 먹으면 좀 슴슴하고 적응 안될 것 같아요! 저는 오후에 출출할때나 갈증날때 하나씩 먹거나 과일쥬스나 스무디 갈아마실때 넣은 용으로 쓰고 있어요!!
이전글

오 코코넛이이런맛이구나.. 안달아서

2021.03.05 조회수 : 20
다음글

카라코코~~ 좋아요~~^^

2021.03.05 조회수 :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