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순식물성 코코넛밀크 카라코코 - 상품후기
오 코코넛이이런맛이구나.. 안달아서
슈스타
  • 2021.03.05 17:32
  • 20
  • 0
오 코코넛이이런맛이구나..
안달아서 그냥 물대신마셔도 꿀떡꿀떡넘어가요
우유에물탄 비릿한느낌도나지만
계속먹다보면적응됌ㅋ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은 것같아요

2021.03.05 조회수 : 2
다음글

우유만 먹던 사람들이 첨에 그냥 먹으

2021.03.05 조회수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