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료배송] 무가당 고단백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용량대비 유통기한도 괜찮고 여전히 꾸덕하고 맛잇어요! 아침대용 간단하게 꿀이나 견과류 쨈너ㅎ어먹으면 ...
슈스타
  • 2021.03.05 15:05
  • 214
  • 0

용량대비 유통기한도 괜찮고 여전히 꾸덕하고 맛잇어요! 아침대용 간단하게 꿀이나 견과류 쨈너ㅎ어먹으면 부담스럽지 않고 좋아요! 다이어트중에 크림치즈 대용으로도 너무 좋고 신선해서 맘에 듭니다!



이전글

그릭요거트 자주 먹는데 여기서는 처음

2021.03.05 조회수 : 278
다음글

그릭요거트 여기저기시켜보다 여기 정착

2021.03.05 조회수 : 53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