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료배송] 무가당 고단백 그릭요거트 2종 - 상품후기
그릭요거트 자주 먹는데 여기서는 처음
슈스타
  • 2021.03.05 10:15
  • 278
  • 0
그릭요거트 자주 먹는데 여기서는 처음 주문 했어요. 워낙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 고민없이 주문했네요. 정말 다른 그릭요거트에 비해 식감이 꾸덕꾸덕 크림치즈 같아서 좋았어요. 맛도 진하고 치즈같아서 빵에 발라 먹어도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또 구매할거 같아요.
이전글

늘 항상 맛있게 먹고있습니다~ 감사합

2021.03.04 조회수 : 7
다음글

용량대비 유통기한도 괜찮고 여전히 꾸덕하고 맛잇어요! 아침대용 간단하게 꿀이나 견과류 쨈너ㅎ어먹으면 ...

2021.03.05 조회수 : 21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