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단종시키지 말고 평생 팔아주세요. 왜
슈스타
  • 2021.03.03 19:03
  • 381
  • 0
단종시키지 말고 평생 팔아주세요. 왜 이제서야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원래 사먹던 아몬드~는 칼로리가 낮아서 사놓고 맛이 없으니 손이 잘 안가는데 그게 또 의외로 나트륨이 높았거든요. 근데 이건 너무 묽지도 않고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고 나트륨도 낮아서 정말 부담이 없네요
이전글

매일 아침 두유 먹어서 다 떨어가는데

2021.03.03 조회수 : 269
다음글

역시 두유습관 좋아요 저는 입문보다는

2021.03.03 조회수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