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매일 아침 두유 먹어서 다 떨어가는데
슈스타
  • 2021.03.03 18:50
  • 269
  • 0
매일 아침 두유 먹어서 다 떨어가는데 마침 50프로 세일이라니! 그래서 또 쟁였어요. 근데 2개월 전에 주문했던거랑 이번에 주문한거랑 유통기한이 똑같다니 좀 그러네요. 재고 처리 였을까요
이전글

칼로리도적고 풍부한 콩물같은 맛 건강한맛입니다

2021.03.03 조회수 : 79
다음글

단종시키지 말고 평생 팔아주세요. 왜

2021.03.03 조회수 :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