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너무 좋아요 잘산거같아요 만족했어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요 대체용으로 딱 이에요 다요트 성공 해볼게...
슈스타
  • 2021.02.19 10:10
  • 47
  • 0

너무 좋아요 잘산거같아요 만족했어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요 대체용으로 딱 이에요
다요트 성공 해볼게요 빠른출고처리 최고에요



이전글

생각보다 맛있어요 ~ 먹다보면 살짝 매콤한데ㅎ맥주 안주로 먹으면 뭔가... 살안찔것같은 기분 ㅋㅋㅋ통닭에 비에 칼로리가 훨씬 적으니깐...ㅎㅎ

2021.02.19 조회수 : 8
다음글

배송빠르고 조아여 굳

2021.02.19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