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생각보다 맛있어요 ~ 먹다보면 살짝 매콤한데ㅎ맥주 안주로 먹으면 뭔가... 살안찔것같은 기분 ㅋㅋㅋ통닭에 비에 칼로리가 훨씬 적으니깐...ㅎㅎ
슈스타
  • 2021.02.19 10:50
  • 8
  • 0
생각보다 맛있어요 ~ 먹다보면 살짝 매콤한데ㅎ맥주 안주로 먹으면 뭔가... 살안찔것같은 기분 ㅋㅋㅋ통닭에 비에 칼로리가 훨씬 적으니깐...ㅎㅎ
이전글

진짜맛있어서 또주문합니다

2021.02.19 조회수 : 8
다음글

너무 좋아요 잘산거같아요 만족했어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요 대체용으로 딱 이에요 다요트 성공 해볼게...

2021.02.19 조회수 :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