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그대로 말린 치즈 3종 - 상품후기
바삭한 식감에 치즈맛은 그대로 정말
슈스타
  • 2021.02.03 18:23
  • 14
  • 0
바삭한 식감에 치즈맛은 그대로 정말 맛있어요 다만 조금 딱딱하다고 느낄수 있을것 같고 양이 그다지 많지 않네요 나름 먹을만해요
이전글

제입엔 안주~맛!! 아이가 좋아하네요

2021.02.03 조회수 : 22
다음글

맛은 있는데,, 양이 진짜 작네요,아

2021.02.03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