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모짜렐라 고구마 핫도그 - 상품후기
진짜 전 상품후기 안 적는 사람인데
슈스타
  • 2021.02.02 19:09
  • 82
  • 0
진짜 전 상품후기 안 적는 사람인데 이 핫도그는 너무 맛있어요ㅠㅠ
한 입 베어먹고 놀래서 사진찍고 글 남깁니다.
제 기준 편의점 핫도그보다 훨씬 나아요
이전글

맛있어요ㅡ다이어트 안되겠어요ㅠㅠ있으니

2021.02.02 조회수 : 13
다음글

모짜렐라에 고구마도 들어있는데 좋은칼

2021.02.02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