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소분되어 있어서 한번에 엄청 먹을 일
슈스타
  • 2021.01.30 19:48
  • 12
  • 0
소분되어 있어서 한번에 엄청 먹을 일도 없고
양도 소량이라서 씹는식감이 필요할때 좋은거같아요 ㅎㅎ 저는 그냥 먹기도하고 요거트에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
이전글

먹기 불편해요 맛은 있는데 간식은 좀

2021.01.29 조회수 : 22
다음글

달지않아 좋아요 재구매 의사있음

2021.01.31 조회수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