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양을 보고 조금놀랐어요 ㅎㅎ 씹는맛이
슈스타
  • 2021.01.29 19:41
  • 8
  • 0
양을 보고 조금놀랐어요 ㅎㅎ
씹는맛이 있어서 만족하구요 먹으면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짜네요
이전글

튀밥을 좋아하는데 곤약으로 만든거라

2021.01.29 조회수 : 18
다음글

넘 맛있어서 벌써 세번째 주문~ 입

2021.01.29 조회수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