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단독 배송)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 상품후기
식빵이 쪼금만 더 두꺼웠으면 좋겠어요 얼려뒀다가 구워먹으면 거의 ,, 러스크처럼 바삭바삭해지네여 ㅎㅎ 밀가루+우유 빵은 소화가 잘 안되서 다시 주문합니다 ㅠㅋㅋ
슈스타
  • 2020.12.07 10:58
  • 5
  • 0
식빵이 쪼금만 더 두꺼웠으면 좋겠어요 얼려뒀다가 구워먹으면 거의 ,, 러스크처럼 바삭바삭해지네여 ㅎㅎ 밀가루+우유 빵은 소화가 잘 안되서 다시 주문합니다 ㅠㅋㅋ
이전글

빵이 담백하고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어

2020.12.06 조회수 : 8
다음글

맛있어요~~ 식빵이랑 모닝빵 심심해서 이거 하나랑 모닝빵 한개 먹어요 ㅋㅋ

2020.12.07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