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건강한맛입니다
2020.12.06 조회수 : 0식빵이 쪼금만 더 두꺼웠으면 좋겠어요 얼려뒀다가 구워먹으면 거의 ,, 러스크처럼 바삭바삭해지네여 ㅎㅎ 밀가루+우유 빵은 소화가 잘 안되서 다시 주문합니다 ㅠㅋㅋ
2020.12.07 조회수 : 5연관상품
정가18,000원
할인가9,400원
정가4,900원
할인가3,500원
정가18,000원
할인가9,400원
정가3,500원
할인가2,500원
▶ (단독 배송)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우유, 버터, 계란 NO! 속이 편한 천연발효 통밀빵!
할인가2,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