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탄수 단호박으로 줄여야 돼서 시켰는데
슈스타
  • 2020.12.04 21:12
  • 10
  • 0
탄수 단호박으로 줄여야 돼서 시켰는데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요ㅠㅠㅠ 고구마보다 더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그리고 100그람씩 되어 있어서 간편하고 가방에 챙겨다니기도 너무 좋아요
이전글

재구매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좋아요

2020.12.03 조회수 : 37
다음글

먹기 간편하게 있어서 너무 좋아요

2020.12.04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