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면요리 먹고싶을때 꺼내먹으려고주문합니
슈스타
  • 2020.11.20 14:45
  • 401
  • 0
면요리 먹고싶을때 꺼내먹으려고주문합니다 칼로리가낮아서 ~~곤약면처음먹어보는건데맛있다는평에 아직안먹었지만기대가 되네요~^^
이전글

곤약 좋아해서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다이어터거 아니어서 그른가 양은 너무 적어서 식사용으로는 2개 먹어...

2020.11.20 조회수 : 467
다음글

쫀득말캉하고 맛있네요. 칼로리도 착해

2020.11.20 조회수 : 2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