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곤약 좋아해서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다이어터거 아니어서 그른가 양은 너무 적어서 식사용으로는 2개 먹어...
슈스타
  • 2020.11.20 12:25
  • 467
  • 0

곤약 좋아해서 종류별로 구매했어요. 다이어터거 아니어서 그른가 양은 너무 적어서 식사용으로는 2개 먹어야 배부르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습니다.






이전글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2020.11.20 조회수 : 15
다음글

면요리 먹고싶을때 꺼내먹으려고주문합니

2020.11.20 조회수 : 40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