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있어요.
슈스타
  • 2020.11.20 09:15
  • 15
  • 0

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있어요.

떡볶이는 끊을 수가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

이전글

상한거같은게 왔어요 먹으면 탈 날거같

2020.11.20 조회수 : 30
다음글

밀떡보단 맛없지만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맛있어요

2020.11.20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