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상한거같은게 왔어요 먹으면 탈 날거같
슈스타
  • 2020.11.20 02:08
  • 30
  • 0
상한거같은게 왔어요 먹으면 탈 날거같아 먹지않았습니다. 동영상찍어놨는데 뜯지도 않은제품인데 안에 물기랑 상한듯 보이는 떡이 들어있네요. 여긴 영상이 안올라가서 영상 캡쳐 첨부합니다.
이전글

쫄깃한 식감과 전제렌지에 더 돌리면

2020.11.20 조회수 : 27
다음글

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있어요.

2020.11.20 조회수 : 1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