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배부른 볶은곤약 시리얼 - 상품후기
회사에서 일하다 출출할때 먹으려고 주
슈스타
  • 2020.11.18 13:10
  • 235
  • 0
회사에서 일하다 출출할때 먹으려고
주문해봤어요.
곤약 맛은 모르겠고, 현미가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이전글

쉐이크에 같이 타먹으면 좋아요~포만감 업~:) 고소해

2020.11.16 조회수 : 4
다음글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그냥먹어도

2020.11.18 조회수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