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13종 전제품 맛보기 세트 (무료배송) - 상품후기
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넘 비싸요...
슈스타
  • 2020.11.05 01:10
  • 396
  • 0
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넘 비싸요....얼려서 먹으면 맛없어요 뮤조건 해동해서 드세요 자연해동이 갑인데 원래 단거는 충동적으로 먹고싶잖아요 그래서 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요 인절미보단 티라미수가 훠어얼씬 맛읶는데 너어오어어무 비싸요 가격 좀만 낮춰주세요...ㅠㅜ
이전글

좋은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주문해봤

2020.11.04 조회수 : 238
다음글

다양한 종류로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

2020.11.05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