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13종 전제품 맛보기 세트 (무료배송) - 상품후기
좋은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주문해봤
슈스타
  • 2020.11.04 20:53
  • 238
  • 0
좋은 구성에 저렴한 가격이라 주문해봤어요:)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못먹겠는데, 다양한 맛과 형태로 있어서 큐브, 닭가슴살바는 잘 먹어지더라구용ㅎㅎ 다먹고 또 주문할게요~~
이전글

너무너무 맛있음 최고

2020.11.02 조회수 : 76
다음글

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넘 비싸요...

2020.11.05 조회수 :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