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진짜 개맛없음 곤약해물면도 좀 비리고
슈스타
  • 2020.10.23 10:33
  • 42
  • 0
진짜 개맛없음 곤약해물면도 좀 비리고 별로였는데 완전 못먹을거까진 아니여서 참았음 진짜 이 밥은 한입먹자마자 바로 뱉음 맛 자체가 사람이 먹을 음식인가 싶었음 아무리 다이어트용 치고도 먹을게안됌 애초에 이건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좀 배도부르고 맛있게 먹으라고 만든거아님? 곤드레밥, 매콤닭밥 진짜 맛없고 맛없는걸 떠나서 엄청 푸석푸석해서 먹는게 고문이였음. 왠만한거 다 잘먹는데 이건 아닌거같아서 리뷰함 여기 칭찬리뷰 솔직히 의심됌 우리아빠랑 내친구조차 입도 못댈정도의 맛이였음 돈낭비함
이전글

밥이 곤약이라 부담도 없고, 꼬들꼬들

2020.10.23 조회수 : 22
다음글

3분 카레랑 먹어도 맛있는 곤약밥 ㅎ

2020.10.23 조회수 : 6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