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 상품후기
밥이 곤약이라 부담도 없고, 꼬들꼬들
슈스타
  • 2020.10.23 02:12
  • 22
  • 0
밥이 곤약이라 부담도 없고, 꼬들꼬들하게 씹는 맛도 있어요. 곤약 향이 나서 약간 부담스럽지만, 먹을만 해요
이전글

다른건 아직 안먹어보고 귀리 먹었는데

2020.10.23 조회수 : 14
다음글

진짜 개맛없음 곤약해물면도 좀 비리고

2020.10.23 조회수 : 4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