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하는데 상당히 맵다고 해요. 소스가 많지도 않던데 아이가 먹기엔 매웠나봐요. 큰애는 맛있대요. 양도 적은 편이지만 순살이고 깨끗한 것 같긴 해요.
2020.10.15 조회수 : 4치킨 맛잇어서 자주 먹게되네요 소포장으로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2020.10.16 조회수 : 6연관상품
정가24,000원
할인가9,900원
정가20,000원
할인가11,000원
정가4,500원
할인가3,900원
정가80,000원
할인가39,800원
▶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국내산 순살 100%, 혼자 먹어도 맛있어요.
정가4,500원 할인가3,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