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 상품후기
맛있어하는데 상당히 맵다고 해요. 소스가 많지도 않던데 아이가 먹기엔 매웠나봐요. 큰애는 맛있대요. 양도 적은 편이지만 순살이고 깨끗한 것 같긴 해요.
슈스타
  • 2020.10.15 21:52
  • 4
  • 0
맛있어하는데 상당히 맵다고 해요. 소스가 많지도 않던데 아이가 먹기엔 매웠나봐요. 큰애는 맛있대요.
양도 적은 편이지만 순살이고 깨끗한 것 같긴 해요.
이전글

맛있어요 정말 다 먹으면 또 시키려구

2020.10.15 조회수 : 15
다음글

부모님사드렸어요ㅎ맛있다고하십니당ㅎ

2020.10.16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