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맛도 그렇게 못먹을정도는 아니구 살빠지는데도 좀 효과가있어서 다이어트 정체기 같은때에 좋을것같아요!
슈스타
  • 2020.09.22 10:32
  • 7
  • 0
맛도 그렇게 못먹을정도는 아니구 살빠지는데도 좀 효과가있어서 다이어트 정체기 같은때에 좋을것같아요!
이전글

3일 하면서 딱 2키로 빠졌어요!! 맛잇길 기대하면 별로일수있지만 먹다보면 괜찮아요~

2020.09.22 조회수 : 11
다음글

아보카도랑 양배추맛은 그저그란데 당근은 맛있어여! 몸이 좋아질것 같은느낌

2020.09.22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