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성수동 스무디 클렌즈 - 상품후기
3일 하면서 딱 2키로 빠졌어요!! 맛잇길 기대하면 별로일수있지만 먹다보면 괜찮아요~
슈스타
  • 2020.09.22 10:31
  • 11
  • 0
3일 하면서 딱 2키로 빠졌어요!! 맛잇길 기대하면 별로일수있지만 먹다보면 괜찮아요~
이전글

보식용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잘 먹

2020.09.21 조회수 : 18
다음글

맛도 그렇게 못먹을정도는 아니구 살빠지는데도 좀 효과가있어서 다이어트 정체기 같은때에 좋을것같아요!

2020.09.22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