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통곡물바 단백할시간 5종 - 상품후기
편의점에 파는건 너무 당도 많고 칼로리도 은근 높아서 샀는데 엄청 맛있짐 않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슈스타
  • 2020.07.27 13:41
  • 172
  • 0

편의점에 파는건 너무 당도 많고 칼로리도 은근 높아서 샀는데 엄청 맛있짐 않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잘 먹고있습니다 ㅎㅎ 화이트랑 블랙이 제일 맛있어요



이전글

영양성분도 괜찮은 편이고 레드맛이 상

2020.07.27 조회수 : 72
다음글

맛잇어요 아침대용으로 먹습니다

2020.07.27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