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고단백 통곡물바 단백할시간 5종 - 상품후기
영양성분도 괜찮은 편이고 레드맛이 상
슈스타
  • 2020.07.27 12:25
  • 72
  • 0
영양성분도 괜찮은 편이고
레드맛이 상큼+고소해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
이전글

그린 마음에 드네요~!!! 넘 맛잇어

2020.07.27 조회수 : 147
다음글

편의점에 파는건 너무 당도 많고 칼로리도 은근 높아서 샀는데 엄청 맛있짐 않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2020.07.27 조회수 : 17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