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아이스 단호박 - 상품후기
아침에 냉동 상태로 들고 나갔다가 저녁에 자연 해동된 거 먹는데, 촉촉하고 오븐에 구운 맛이고 포만감 좋...
슈스타
  • 2020.07.17 07:24
  • 154
  • 0

아침에 냉동 상태로 들고 나갔다가 저녁에 자연 해동된 거 먹는데, 촉촉하고 오븐에 구운 맛이고 포만감 좋아요!



이전글

냉동실 쟁여템 저는 고구마보다 단호박

2020.07.17 조회수 : 52
다음글

맛있어요! 포만감도 많이 들고요

2020.07.17 조회수 : 3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