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처음먹어보는거라 입문용으
슈스타
  • 2020.07.10 10:06
  • 301
  • 0




처음먹어보는거라 입문용으로 주문했는데요.

원래 두유가 몸에 잘 안맞는데, 이건 흰강남콩으로 만든거라 그런지 맛은 두유랑 다르지만 이건 몸에 잘 맞는 것 같아요.

두부물같다는 말이 공감되기는 하는데, 저한테 딱 알맞는 두유를 찾은 것 같아서, 앞으로 정기적으로 구매할것같네요.

이전글

원래도 음식 간 일절 안해먹고 무설

2020.07.10 조회수 : 32
다음글

세일하길래 삿어요 맛나녀

2020.07.10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