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원래도 음식 간 일절 안해먹고 무설
슈스타
  • 2020.07.10 04:56
  • 32
  • 0

원래도 음식 간 일절 안해먹고 무설탕 두유 맛있게 먹는 사람입니다.

굉장히 싱겁습니다. 설탕 등이 없어서 싱겁다는게 아니고 물탄 맛이 엄청 납니다.

48칼로리에 원액두유 70% 라는거 보고 물타서 불렸구나 예상은 했지만 물맛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따로놉니다.

세일하길래 사본건데, 일단 별 거부감 없이 먹고는 있지만 설령 더욱 파격적인 세일을 한다고 해도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이전글

밍밍닝닝한 두유맛이에요 그래도 흰강낭

2020.07.09 조회수 : 25
다음글

처음먹어보는거라 입문용으

2020.07.10 조회수 :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