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조율체 유청 대두 코어 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포뮬라 - 상품후기
카페라떼는 커피믹스같은 맛을 바랬는데
슈스타
  • 2020.06.06 22:37
  • 78
  • 0
카페라떼는 커피믹스같은 맛을 바랬는데 제 욕심이었어요. 그냥 커피의 씁쓸한 느낌나는 정도? 못 먹을 건 아니지만 그냥 기계적으로 먹고 있어요. 가르시니아는 타사의 쿠앤크 느낌이 났어요. 근데 쿠앤크보다는 살짝 덜 단 느낌??
이전글

진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단백질

2020.05.28 조회수 : 174
다음글

잘받았어용~~^^ 빠른배송이네요~~

2020.06.30 조회수 : 2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