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조율체 유청 대두 코어 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포뮬라 - 상품후기
진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단백질
슈스타
  • 2020.05.28 09:30
  • 174
  • 0

진짜 저렴하게 잘 샀어요~ 단백질 함량이 높은제품은 가격이 조금 쎄던데, 이 제품은 단백질함량도 높고 가격은 저렴하네요~

온 가족 함께 먹으려고 샀어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맛은 무난하고 괜찮아요~ 저는 우유나 두유에 타먹는데, 먹을만합니다^^

이전글

호두맛 두유같아여. 아침마다 먹고있어

2020.05.27 조회수 : 76
다음글

카페라떼는 커피믹스같은 맛을 바랬는데

2020.06.06 조회수 : 7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