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프로틴랩] 프로티니 단백질 쉐이크 3종 - 상품후기
프로틴 특유에 향이 안 나서 진짜 좋
슈스타
  • 2020.05.22 15:11
  • 253
  • 0
프로틴 특유에 향이 안 나서 진짜 좋았어요~ 아몬드 브리즈랑 같이 먹으니 휠씬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닼ㅋㅋ 다이어트 식품 맞나? 할 정도로 맛있어요!
이전글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양은 괜찮네요

2020.05.20 조회수 : 63
다음글

맛있어요 양도 많고 첫구매인데 만족합

2020.06.03 조회수 :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