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프로틴랩] 프로티니 단백질 쉐이크 3종 - 상품후기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양은 괜찮네요
슈스타
  • 2020.05.20 15:44
  • 63
  • 0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양은 괜찮네요
근데 포장 상태가 별로에요 상자가 찢어져서 왔네요 안의 내용물만 덜렁 들었네요 하다못해 다른 포장지로 한번 둘르기만 해도 좋을텐데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이전글

맛잇어요 ❤️❤️❤️

2020.05.20 조회수 : 97
다음글

프로틴 특유에 향이 안 나서 진짜 좋

2020.05.22 조회수 :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