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포카칩맛이 나는것같아 완전 맛있어요~
슈스타
  • 2020.05.15 18:38
  • 50
  • 0
포카칩맛이 나는것같아 완전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과자같지만 칼로리가 적어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것같아요~
이전글

과자는 밀가루라 신경쓰이는게 많았는데 입이 심심할때 먹기딱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2020.05.15 조회수 : 109
다음글

너무 맛이썽요 굿굿굿

2020.05.15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