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이번에 재구매인데요. 저번에는 5개
슈스타
  • 2020.04.06 12:05
  • 8
  • 0
이번에 재구매인데요. 저번에는 5개 한번사보고 다먹고 이번엔 10개 불렀습니다! 저도 괜찮지만 일단 엄마가 비리지않을까하고 의심했었는데 맛있고 안비리다고 더 불렀네요! 닭가슴살 처음 구매하시는분들한테 추천합니다.
이전글

닭 냄새가 나는 편이라 물에 한번씩

2020.04.05 조회수 : 37
다음글

회사에서 시켜먹기 좋아서 잘 먹고있어

2020.04.06 조회수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