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실온보관 가슴이콩닭 저염 닭가슴살 - 상품후기
닭 냄새가 나는 편이라 물에 한번씩
슈스타
  • 2020.04.05 20:55
  • 37
  • 0
닭 냄새가 나는 편이라 물에 한번씩 씻어 먹어야하는거 빼면 저렴+적당한 양(고기만 78~88g)+실온보관이니까 또 사려구요
이전글

몇번시켜먹던 거인데 맛잇고 간편해요

2020.04.05 조회수 : 16
다음글

이번에 재구매인데요. 저번에는 5개

2020.04.06 조회수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