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완전 맛있어요. 처음에 냄새맡을땐
슈스타
  • 2020.04.02 13:58
  • 19
  • 0

완전 맛있어요. 처음에 냄새맡을땐 이게 뭔가 싶었는데 씹어보니까 닭 그 자체네요 ㅋㅋㅋ 어떻ㄱㅔ 이런맛이나지 ㅋㅋㅋ

이전글

오오 간식으로 최고에요! 맛있어요

2020.04.02 조회수 : 0
다음글

이건..계속 살껍니다..포테토칩 맛 나요..대박

2020.04.02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