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진짜 다른닭가슴살칩이랑 비교가안ㄷ게맛
슈스타
  • 2020.04.01 16:39
  • 22
  • 0
진짜 다른닭가슴살칩이랑 비교가안ㄷ게맛나여ㅜㅜ
저는 맵찔이라 매운맛은 너무매워서 못먹었어여
이전글

맛은 없는데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좋

2020.04.01 조회수 : 47
다음글

넘나맛나여ㅠㅠ먀운맛은 맵찔이는 못먹어

2020.04.01 조회수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