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런치킨 닭가슴살칩 - 상품후기
바삭바삭 언제 다 먹었나 싶게 아쉬운
슈스타
  • 2020.03.29 22:05
  • 179
  • 0
바삭바삭 언제 다 먹었나 싶게
아쉬운 양이지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이라 좋네요.
유통기한도 좋아요
이전글

후기보고 샀는데.맛은.그냥그랬어요

2020.03.29 조회수 : 14
다음글

닭가슴살 관련 식품중에 만족도 최상이에요 제일 맛있고 제일 자극적인 만족도를 채워줘서 좋아요ㅋㅋ

2020.03.31 조회수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