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평소 찐고구마를 먹어서인지 평소먹던
슈스타
  • 2020.03.29 18:07
  • 11
  • 0
평소 찐고구마를 먹어서인지 평소먹던 고구마랑 맛이 달라서인지..
조금은 생소한 느낌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건강 간식으로 괜찮을것 같아요.
이전글

ㅇ..이미 다 먹어버려서 사진은 못

2020.03.29 조회수 : 8
다음글

집에 고구마 떨어져서 요거 한번 사봤

2020.03.29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