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달짝 고구마볼 - 상품후기
ㅇ..이미 다 먹어버려서 사진은 못
슈스타
  • 2020.03.29 18:06
  • 8
  • 0
ㅇ..이미 다 먹어버려서 사진은 못 올렸지만,
냉동실에서 갓 꺼낸 시원한걸 포장지 뜯어서 하나 입에
넣는데 아이스크림보다 입에서 살살 녹았고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았어요!

다음에도 구매할래요! 잘 먹었습니다~!!
이전글

세개만시켰는데 더 시켜야될거같아요

2020.03.29 조회수 : 5
다음글

평소 찐고구마를 먹어서인지 평소먹던

2020.03.29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