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진짜 맛있어요!!!!! 저 먹어보고
슈스타
  • 2020.03.20 09:41
  • 104
  • 0

진짜 맛있어요!!!!! 저 먹어보고 부모님 하나 드렸더니 부모님도 좋아하고 회사언니도 좋아하고.ㅎㅎㅎ

건강한 과자인데 진짜 맛있어요.ㅎ

이전글

식감 바삭해서 너무 좋아요 씹으면 약

2020.03.20 조회수 : 501
다음글

엄마아빠가 제가 산거 드시더니 맛있

2020.03.20 조회수 :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