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담채8미 야채칩 2종 - 상품후기
식감 바삭해서 너무 좋아요 씹으면 약
슈스타
  • 2020.03.20 08:52
  • 501
  • 0
식감 바삭해서 너무 좋아요
씹으면 약간 마같이 죽느낌나는데 미끄덩하니..
그거말고는 단짠 야채칩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간식으로 먹기 딱좋아요 양도 많아요!
이전글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요.

2020.03.18 조회수 : 44
다음글

진짜 맛있어요!!!!! 저 먹어보고

2020.03.20 조회수 : 104